전세계적으로 전염병이 된 신종플루 때문에 온 나라가 난리가 났다. 전세계인들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 넣은 신종플루란 병은 도대체 무엇일까?.신종플루란 쉽게 말해 기존의 바이러스에 새로운 바이러스가 합쳐져서 새로 생겨난 바이러스라고 보면된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새로운 독감의 일종이며 감기라고 생각하면 될 것이다. 집단사육하는 돼지에게서 많이 발생하는 독감바이러스가 변형을 일으켜서 사람에게 전염되어 나타나기 시작하게 된 것이다.
독감의 종류는 크게 나누어서 A.B,C형으로 나눌수가 있는데, 그 중에 A형 독감은 돼지 오리 등의 가축에게서 인간으로 전파되는 유형인데 가장 위험한 독감바이러스라고 볼 수 있다. 백여년 전에 스페인플루라는 바이러스가 대 유행하여 자그마치 5천만명 이상을 죽음으로 몰아 넣었다고 한다.
그 때나 지금이나 바이러스를 퇴치시킬 수 있는 약은 개발이 되어 있지 않아서 바이러스가 창궐한다고 해도 뚜렷한 해결책은 없다. 그나마 특정한 감기바이러스에 대한 예방약이 있어서 예방을 해 줄 뿐이다. 감기약을 개발하지 못하는 이유는 감기바이러스가 끊임없이 변종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자연산 머루*
감기약을 개발하려면 임상실험을 거쳐서 아무리 빨리 개발해도 10여년정도 걸리는데, 특정한 바이러스에 대처할 수 있는 감기약을 개발해도 그 바이러스는 벌써 변종을 일으킴으로써 어렵게 만들어진 감기 바이러스약이 무용지물이 되게 만들기 때문이다. 즉 감기약을 만들기 전에 감기바이러스가 더욱 강하게 변신[변종]을 거듭하기 때문에 감기약을 만들수가 없게 된다는 것이다.
의학이 발달하였다고 하는 현대문명이 감기약을 만들수 없는 이유가 바로 끝이 없이 변형을 하면서 강해지는 바이러스이 특성 때문이다. 때문에 현대의학으로는 감기약을 만들수 없다는 것이 정설로 되어 있다.
그런데 이번에 발생한 신종플루란 바이러스에는 천만다행으로 타미플루란 약이 많이 치료에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문제는 신종플루가 대유행을 함으로써 비축된 신종플루 처방약인 타미플루가 바닥이 나거나 혹은 신종플루가 또다시 새로운 변형을 이르켜서 변종바이러스가 된다면 전인류적 재앙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신종플루가 일반 감기바이러스처럼 쉴사이 없이 질병을 일으키고 변종바이러스로 계속 변한다면 인간의 멸망마져 가져 올 수 있는 대 재앙이 될 수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런 대 재앙을 막을 방법은 전혀 없는 것일까?. 그 해답은 강한 면역력을 키우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다. 스페인플루가 5천만명 이상의 전세계인들을 죽음으로 몰아 넣었지만, 면역력이 강했던 건강한 사람들은 멀쩡하게 살아 남았다. 마찬가지로 우리들이 신종플루에 대비하여 평소에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자연식과 유기농 음식을 섭취하면서 몸속을 깨끗하게 만들어 나간다면, 신종플루는 그리 무서운 질병이 될 수 없을 것이다.
현대인들이 허약하고 면역력이 급속도로 떨어진 이유는 바로 오염된 음식물들로 기인한다. 방부제와 항생제 성장촉진 호르몬제 화학비료 농약 제초제 화학약품등등 온갓 오염물질이 축적된 농수산물을 우리 인간들이 음식이나 약으로 섭취함으로써 혈액순환이나 기혈이 흐르지 못하게 됨으로써 면역력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것이다.
특히나 인체의 힘을 불어 넣어주고 인체를 만들어 내는 기본바탕인 미네랄을 거의 섭취하지 못하는 오염된 음식문화가 면역력 약화에 큰 원인으로 볼 수 있다. 독성이 강한 농약과 한모금만 마셔도 즉사 할 수 있는 제초제 화학비료등을 다량으로 살포하여 키운 농수산물은 재배중에 미네랄이 모두 녹아 사라짐으로써 미네랄이 거의 없는 음식이 되고, 이런 농산물만을 섭취 하게 되면 면역력이 많이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자연산 복분자*
요즘 아이들이 키는 크지만 [화학성장호르몬을 주사한 육류를 섭취하기 때문이다.] 뼈대가 없는 듯이 허약한 아이가 되어 쉴새없이 감기에 걸려 고통받고 살아가는 이유가 바로 사람몸의 기초 뼈대를 이루는 미네랄이 없은 오염된 음식을 섭취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사람을 허약하게 만들어 주는 오염된 농산물과 항생제 성장촉진제 유화제 방부제 등등 온갓 화학약품을 첨가한 축산물과 인공식품을 섭취하게 되면 몸속은 많이 오염되어 면역력은 떨어져서 신종플루라는 병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 밖에 없게 될 것이다.
어찌보면 현재 우리들은 사느냐 죽느냐의 선택의 기로에 서 있는지도 모른다.면역력을 강화 시켜 신종플루에 당당하게 대처 할 수 있는 건강한 사람이 되던지, 신종플루라는 바이러스를 이겨내지 못하여 이 세상을 하직 하거나 둘 중의 하나가 될 수도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지금 당장 이라도 내 자신과 우리가족 우리 아이들의 면역력을 강화 시켜서 건강한 아이로 자라나도록 해주어야 할 것이다. 그 방법은 무엇인가? 바로 오염된 몸속을 깨끗하게 청소해 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유기농 음식과 자연산 약초를 섭취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열심히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해줌으로써 세포들이 강인해 지도록 해야 할 것이다.
자연산 발효식품을 많이 섭취하고, 자연산 음식이나 유기농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여 인체의 영양소가 부족함으로써 기력이 부족해 지는 부분이 없도록 해야 할 것이다. 자연속에서 살아가는 온갓 산약초들은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주지 아니해도 병에 걸리지 않고 잘 살아간다. 그것은 바로 수천년 동안 자연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강인한 면역력을 길러낸 때문이다. 이런 자연산 약초를 섭생하면 똑같이 흙으로 만들어진 우리 몸은 자연산 산약초의 약효성분이 고스란히 축적되어 우리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우리 주변에는 수많은 보약들이 지천에 널려 있다. 그런데 이런 보물을 보지 못지 못하고 일순간의 입의 즐거움만을 만끽하고자 오염된 음식만을 찾는다. 입이 즐거운 만큼 몸이 고생한다는 것은 만고불변의 법칙임을 깨닫고 입에 쓴 음식을 보약으로 귀하게 여기고 자주 섭취해야 할 것이다. 면역력만 강하면 신종플루란 그냥 스쳐 지나가는 감이와 하등 다를바가 없는 것이다.
면역력이 강한 사람들은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면역력이 강한 사람은 신종플루가 몸에 들어 와도 우리 몸의 면역력이 손쉽게 섬멸할 수있게 되는 것이다. 신종플루의 가장 좋은 치료법은 바로 면역력을 강화 시키는 일인 것이다.
'질병치유법과 상식 >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하루 674명 사망..35명꼴로 자살[자살률 최고수준] (0) | 2016.03.18 |
---|---|
[스크랩] 담배, 이래도 태우실 겁니까? (0) | 2016.03.18 |
[스크랩] 신종플루 대유행 할 수 있다.[펌글] (0) | 2016.03.18 |
[스크랩] 우유섭취가 아토피의 원인이 될 수 있다. (0) | 2016.03.18 |
[스크랩] 천식의 원인은 우유일 수 있다. (0) | 2016.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