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희의학칼럼

"보이지 않는 통증" 통증 간단하게 없애는 방법 통증 자연치료

엔티크 2025. 4. 12. 01:55

 

 

 

 

많은 세월을 살다보면 많은 사람들이 통증에 시달리게 된다.

 

 

 

관절염 식도염 위염 전립선염 들을 비롯해 염증 뿐만이 아니라 혈관과 신경이 막혀 두통 견비통 혈액순환 장애등 

 

연속적인 통증의 고통을 겪게 된다.

 

문제는 밖으로 드러난 통증도 고통이지만 잘 느껴지지 않는 통증도 인체 기능을 계속 약화 시킨다.

 

 

피부로 느껴지지 않는 통증이지만 몸 안에 염증이 있거나 혈관이 막혀 미세한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 증상이 나타 나지 않더라도 끊임없이 인체 기능을 악화 시키고 면역력을 떨어뜨린다. 일종의 침묵의 살인자라고 할 수 있다.

 

 

통증이 계속 된다는 것은 그 통증으로 인해 우리 인체는 자기 할 일을 제대로 할 수 없고 오로지 통증에 신경 쓰느라 인체의 제기능을 하지 못한다.

 

 

그로인해 면역력 저하 우울증 불면증 식요굽진 소화장애등 여러 가지 인체 기능 장애가 오게 된다.

 

 

 

특히나 몸속에 노폐물이 몸 밖으로 배출이 안되면서 여러가지 장기 기능이 다 기능저하가 되고 어느 순간부터가 여러 가지 질병이 드러난다.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 같은 성인병부터 우울증 불면증 양극성 장애등 정신적인 질병이 생기는 것이다.

 

 

그리고 그 다음은 인체 기능이 제대로 하지못해 결국 세상을 떠나게 되는 것이다.

 

 

몸속에 잇는 표시나지 않는 통증이 만병의 근원이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없게 만드는 원인이 된다는 것을 알고 보이지 않는 통증을 고치기 위해 몸 안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

 

 

 

입안에서 냄새가 난다면 구내염 식도염 위염 일 수 있고 몸에 차가운 부위가 있으면 혈액순환 장애로 통증이 있을수 있다.

 

몸이 뻐근한 것도 미세한 통증이 계속 진행되는 것일 수 있다.

 

 

이런 눈에 보이지 않는 통증을 없애려면 강력한 항생작용이 있는 약초나 혈관 청소를 해주는 약초를 복용하면서 인체 기능을 본래대로 회복시켜주는 거꾸리 운동 물안마 벨트 마사지기 요가 같은 인체를 활성화해주는 운동을 해주어야만 한다.

 

 

그리고 생수를 자주 마시면서 위에 제시한 방법대로 열심히 실천해주면된다.

 

보이지 않는 통증이 사라지면 인체 기능은 원활하게 잘 작동되면서 기분이 좋고 상쾌하고 몸이 따뜻해지며 몸에 기가 살아나게 된다.

 

 

우리 인체는 혈관밖에 없고 그 혈관을 지나가는건 혈액이고 그 혈액은 많은 무수한 세포들과 수분으로 이루어져있다. 혈관이 깨끗하면 우리 몸에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혈액은 자연히 원활하게 흐를것이고 그렇게 좋게 흐른 혈액은 우리몸의 염증을 없애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줄 수 있는 것이다.

 

 

인체 혈관도 출처 위키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