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희의학칼럼

항암치료 암수술 암이 재발하는 이유를 아시나요?..

엔티크 2014. 1. 7. 07:32

항암치료 암수술 암이 재발하는 이유

 

수술과 항암치료 방사선치료후 암이 재발하는 것은 현대의학의 맹점에서 비롯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인체라는 깨끗한 냇물에[혈관] 공장폐수와 화학오염물질이[노폐물] 흘러 들어와 냇가에 살고 있는 물고기[정상세포] 들이 죽어 가고 물이 썩어 들어 가고 그로 인하여 온갓 병균과 더러운 암균이 오염물질을 먹이 삼아 마구 증식하면서 퍼져 나가는데 병균과 암세포만을 죽여 없애면 된다는 식의 땜질식 처방으로는 암의 재발과 전이를 막을 수가 없을 것입니다.

다시 깨끗한 물이 흘러 들어가면 유익한 균들이 더러운 병균이나 암세포들을 잡아 먹게 되고 다시 예전처럼 병균이나 암세포들이 근처에 얼씬조차 하지 않을 것입니다.

 
 
  new
더러운 물질에 의하여 몸에 상처가 생기고 종양이 생겨난  것을 잘라내고,[암수술] 더러운 병균을 죽이겠다고 독성이 강력한 살충체를 계속 살포하고[ 항암치료] 더러운 병균[암세포]을 죽이겠다고 항암치료보다 더 강력한 방사선으로 더러운 병균들에게 마구 방사능을 쏜다고 하여 병균[암세포]이 사라질 수는 없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책은 바로 온 몸에 들어 있는 더러운 화학물질과 공장폐수를 모조리 빼내야 합니다. 즉 보이는 병균을 죽이는 근시안적 치료법이 아니라 근본적인 해결책을 실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몸을 오염시키게 만든 오염물질을 제거하지 않는 한 몸에서 쉴새없이 암세포들은 생겨날 수 밖에 없습니다.   현대의학은 이런 출발점에서 암의 원인과 치료법을  생각하지 않고 , 오염물질로 인하여 발생한 종양덩어리만 제거하려는 근시안적 치료 부분적치료 가시적인 치료만 하다보니 근본적인 치료가 되지 않아 계속 암이 재발하게 되고 전이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

 

 

 

어쩌면 초등학생이라도 알 수 있고 그 누구라도 알 수 있는  이런 상식적인 일들이 ,  비상식적인 치료법에[항암치료] 의하여 가리워진 것은 오로지 돈벌이에 급급한 거대 제약회사의 불법적로비와 거짓광고 수많은 조작  때문이라고 저는 생각 합니다.다.